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

노브랜드 바삭한 치킨 봉 먹어보기(맛은 어떨까?)

by 나자신과의싸움 2019. 6. 3.
반응형

노브랜드 바삭한 치킨 봉 먹어봤어요!

 

저는 노브랜드 제품이 너무 좋은 사람인데요..!

그래도 솔직하게 맛 평가 해 볼께요..!

요거 제가 한번 먹어 봤습니당..!

이름은 바삭한 치킨 봉..! 제가 비비*에 있는 바사칸 치킨이 떠오르는 이름이 있길래 확 끌리더군요..! 저는 바사칸 치킨 너무 좋아하는데요 근데 배달을 시키면 요즘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해서 집에서 해먹으면 빠르고 좋겠다 싶더라구요... 빠른데 맛까지 더 받쳐만 준다면 박스로 쟁여 놓고 먹을 수 있을 텐데요..!

그래서 여태껏 노브랜드거 믿고 먹는 맛이니까 아무 걱정없이 사들고 왔더랬지요..!

혹시나 모를 실패를 대비해 죠기 뒷면에 써있는대로 착하게 말 잘들으며 최고의 맛을 살려낸 전문가들의 말을 들으면서 대기...!!!

뭐 비주얼은 두말하면 잔소리...!  최고였죠..?

한 입 깨무니 오 역시나 나쁘지 않은데 할때 쯤.... 넘기는 순간 아... 조금 뭐 그럴 수도 있지..! 너무 맛 없지는 않은데 제 입에는살~짝 달기도 하고 뭐 그거야 워낙 매운 걸 좋아해서 그럴수도 있어요..!  하지만 2개 먹으니까 조금 못 먹겠더라구요...조금 니글거려서...!(이것도 요리 방법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죠..?-이건 백퍼 순수한 소비자의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일단은 먹어봐야 할 것들이 너무 많아서 맛있는거부터 사 먹겠지만 이 제품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딱 10개 들어 있구요..나중에라도 또 먹어봐야 한다면 아마도 에어후라이에 조금 더 돌려야 하지 않았나 싶은 부분도 있어서 제품이 아니라 조리방법에서 문제가 있을 수도 있어요....! 이런 부분은 감안하시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또 다음 제품으로 돌아 올께요...!

즐거운 한 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고 우리 모두  맛난거 먹구 행복해지자구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