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

노브랜드 갈비맛 오븐구이 치킨 먹어보기

by 나자신과의싸움 2019. 6. 4.
반응형

노브랜드 "갈비맛 오븐구이 치킨" 먹어보기

 

오늘 소개할 이 맛템은 처음 먹어보는건 아니예요..!

그치만 너무 맛나고 좋아서 많은 분들이 드셔보길 바래서 소개합니다. 꼭 사야하는 우리집에 없어서는 안 될 최고의 맛템이죠..!

가격도 저렴하고 또 먹기 좋게 순살로 되어 있고 맛 또한 좋아요!양도 나쁘지 않게 들어있고 해서 저는 이 제품과 곱창 물때문에 간다고 볼 수 있죠..!

아마도 노브랜드 자주 가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안드신 분들은 꼭 드셔 보셨으면 좋겠네요..! 맛난거 같이 먹어야죠..!

간혹 희귀템이 될때도 있지만 그래도 노브랜드엔 먹을게 너무 많기에 괜찮아요..!

이 착한 아이는 친구도 있어요 매운 맛!

 

한 봉지의 두개의 소스가 들어있어서 간 조절 가능!

저는 소스 다 넣고 야채들과 버무려 먹는걸 좋아합니다.

특히 청양고추는 필수! 최고의 맛은 청양고추가지만 양배추는 적당히 저건 너무 많았어ㅠㅠ

 

 

이제는 지극히 저의 생각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우리 노브랜드의 제품 갈비맛 오븐구이를 이야기해 보자면 저는 이제품 너무 너무 강추합니다. 조금 다르게 생각하실 수 있는 분들도 있겠지만 맛이 조금 아니더라도 다른 곳에도 응용해볼 수 있어서 고기 따로 소스 따로 다른곳에 써도 되고 너무 너무 대박입니다. 모두들 영상 보시고 참고해보셔요.!

 

 

그럼 저는 또 다른 내용들고 올께요..!

맛나는 것들 드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