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

노브랜드 메밀소바 먹어보기

by 나자신과의싸움 2019. 5. 29.
반응형

노브랜드 "메밀소바" 먹어보기

 

 

짜잔!! 신상품은 아니지만 여름이니까~~여름엔~~

바로 이건데요.. 저는 처음 먹어봤으니까 저에겐 신상인걸로...

영상에 모두 담겨져 있지만 내용물도 그렇고 가격도 맛도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어요..!

저와 울 신랑은 판모밀을 아주 좋아하는데 먹을 곳이 별로 없어

항상 불만족이였지욧!

여기가 서울도 아니고 나가면 여러 종류의 식당이 즐비한 곳도

아니고 있다해도 찾아다니기 힘도 들고 ....

하나 찾은 곳이 있었는데 주방장이 바꼈는지 맛이 변해서 올

여름은 어떻게 버텨야 하나 싶었는데 우연히 노브랜드 매장에서

발견한 이것!! 심봤당~~~!

사실 싸니까 실패하더라도 후회 없겠지 싶어서 그냥저냥 하는

마음으로 들고온 요 놈이 요렇게 만족스러울지 누가 알았겠어요..? 별 기대를 안해서인가?

둘 다 소바는 좋아하고 먹을 곳은 마땅치 않아서 함 사가보자는

마음이였는데 역시나 노브랜드는 배신을 하지 않더라구용!(자칭 노브랜드 덕후-아직까지는 실패를 못느낌-아 그그 커피 ㅠㅠ)

다음에 다른 것들도 올릴예정이지만 싸고 맛있는 것들이 넘 넘

많더라구요! 제가 찬찬히 다 찾아 보겠어요..!

대기 타고 있는 제품들이 넘나 많아요..!

제가 다 먹어 보고 요렇게 올려 드릴께요..!

 

아! 그리고 영상에 제가 만든 쌈무와 소품 매트 만드는 영상주소

쌈무 : https://nsm3316.tistory.com/

소품매트 : https://cafe.naver.com/nsm3316

(요건 a4용지와 신문지 등의 종이로 만듭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많이들 오셔서 응원과 사랑 부탁드려요!

특히 구독이라던가 좋아요 혹은 카페가입 넘나 반깁니다.

많이들 오세요! 여러가지 만들기 많아요!

 

다시 본론으로 와서

제가 먹어본 맛의 결과는 건더기 스프의 겨자향이 많아 저는 좋았지만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조절을 좀 해야할거 같아요.! 그리고 아이들이 먹는 다면 특히나 살짝 톡 쏩니다. 쯔유도 생각보다 짜서 저는 넣으라는 물의 양보다 살짝 더 넣어서 먹었어요.

 

 

 

이거 먹고 미금역 2001 아울렛 지하에서 소바랑 돈까스랑 먹었는데 뒤쳐지지 않는 맛이였어요..! 가성비를 따진다면 노브랜드 "메밀소바"가 승인거 같아요!

 

이 글을 보시고 공감이 가신다면 많은 애정표현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