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

동묘 시장 놀러가기, 핫한 잼, 동대문 근처 놀만한 곳

by 나자신과의싸움 2019. 10. 13.
반응형

요즘  핫하다는  동묘에 놀러 갔어요..!

 

요기죠기  티비에서 동묘가  많이  들려오길래 한번 가봐야지  맘 먹고 있었는데 동대문에  레진과  악세사리 자재  사러  왔다가 딸과  함께 둘러보았는데  딸이  넘 만족하는  모습에  작은 딸  아빠와  함께  와보기로 했는데  생각보다 넓어서 너무  늦게  도착한  우리는  넘  바빴네요..!

그런대도  너무 조금밖에  못봐서  꼭  다시 와야  할거 같네요!

동묘벼룩시장은 지디랑 정형돈, 손담비와 정려원등 연예인들도 애정한다고 했던곳으로 유명하기도 한데 가는 방법은 지하철 동묘앞역 3번출구로 나가서 뒤로 돌아 계속 걷다보니 끝이 없더군요. 저희도 사실  잘 몰라서 일단  사람들이 가장 많이  움직이는곳으로 무작정 따라 갔는데 나오더군요 3번 출구를 등지고 걸으시면 된답니다!

저는  옛날  물건들도  많고 해서 기억소환이 되는 추억이 우리 딸은 새롭고  신기하다며 저보다 더 좋아하더군요! 이제 고1인데......사진처럼 골동품도 팔고  전파사도  보이고..... 일단  사람들이 없는  부분에서 찍다보니 상태가 별로 안좋은데 주인들이 사진 찍는것도 안반기는지 촬영금지가 여기저기 붙어 있더군요.  찍고 나서 괜히 뜨끔했네요.

역시 큰 벼룩시장 이름값  하느라  인파가 너무 많아서 구석구석은 정말 생각도  못했는데 담엔  맘의 준비  단디하고 전투자세로 각오하고 오렵니다. 어느정도냐면.....

 

이 정도 였네요. 우린 정말 이정도일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와우!

그치만  그것도  매력! 구제 옷가게에는 힙한  언니 오빠들이  옷을 팔고 가격은 사악하지만 저는 문화적 충격을 받고 왔네요!

골목 안쪽엔 이렇게  색다르고 조용한 곳도  있더군요. 마지막에 나오면서 이 곳을  보았는데  사실  골목길이  무지  많아서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서 대충  둘러보았는데요 담엔  더 정교하게 올려볼께요.

모든 세대가 즐길수  있는 동묘 한번 놀러가보는 건  어떠실까요?

잠시지만 저도 옛 생각에 빠져보는 좋은 곳이였어요!

반응형